악취 NO! 향긋한 체취를 가진 사람이 되는 법

News Pic::

실 시간

뉴스

반려동물, 유머, 연예, 생활 뉴스 등, 각 주제별 실시간 핫토픽 기사를 전합니다.


악취 NO! 향긋한 체취를 가진 사람이 되는 법

종이 한 장 들어갈 틈 없이 꽉 찬 출근길 지옥철, 가뜩이나 살이 맞닿아 불쾌한데 코끝을 스치는 퀴퀴한 냄새에 불쾌지수는 한없이 올라갑니다. 불쾌함도 잠깐, 혹시 나한테도 이런 냄새가 나지는 않을까 불안해지는데요. 땀샘 폭발하는 여름철 체취 관리법을 소개합니다.

https://dailyfeed.kr/42a76d7/159391116261

원문기사 클릭보기☟ ☟ ☟

향긋한 체취

 

 

 

※ 이 글은 애드픽이 추천한 제품의 이용후기가 포함되었으며, 작성자에게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더보기

사적 연금 땀이 많이 나는 여름철에 몸을 깨끗이 닦아야 땀 냄새가 나지 않는 것은 당연한 사실입니다. 사적 연금 그런데 아무리 열심히 씻어도 냄새가 나는 것 같다면 제대로 씻지 않은 부위가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사적 연금 쉽게 놓치기 쉬운 부위가 귓바퀴 뒤쪽과 목뒤인데요. 사적 연금 이 부위는 사람의 얼굴만큼 피지선이 많아 제대로 씻지 않으면 불쾌한 냄새를 유발하기 때문에 꼼꼼히 씻어줘야 합니다.

사적 연금

겨드랑이와 유륜, 항문, 배꼽 역시 꼼꼼히 씻어야 하는데요. 사적 연금 이 부위에는 아포크린 땀샘이 분포돼 있습니다. 여기서 분비되는 땀은 피부 표면에 있는 세균에 의해 분해되면서 지방산과 암모니아가 돼 우리가 흔히 말하는 '암내'를 유발합니다. 사적 연금



몸에 있는 각질을 제거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사적 연금 몸에 남아 있는 박테리아나 때, 죽은 각질은 냄새가 나는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사적 연금 바디스크럽을 이용해 일주일에 1~2회 각질을 제거하면 냄새도 없애고 매끈한 피부도 얻을 수 있어 일석이조입니다.

사적 연금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