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장례지원 고객서비스 안내!
삼성화재 고객들의 만족도가 가장 높은 장례지원서비스, 더욱 좋아진 장례지원서비스 내용을 알려드릴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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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화재가 추천하는 장례지원서비스
더욱 좋아진 장례지원서비스 내용을
알려드릴게요.
준법감시필(모바일 제17-014호 17.11.03)
당신에게 좋은보험 삼성화재
MSUN
장례지원서비스가 더 좋아졌습니다.
장례발생 전에도! 사전상담 요청시 방문상담
장례발생 시에는
용품/화환과 함께 장례지도사가 출동하여 고객과 함께 장례를 진행합니다.
보험가시일로부터 90일 경과후 이용가능
준법감시필(모바일 제17-014호, 17.1.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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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1
삼성화재 장례지원서비스
뭐가 좋아졌나요?
000A
'장례용품
근조화환
장례지도사
장례 관리사
장례발생시, 14 항목 1개 선택 + 장례지도사
1 장례용품 + 근조화환 추천 2 장례용품 + 장례지도사 1명 3 장례관리사(도우미) 1명 + 장례지도사 1명 4 장례관리사(도우미) 2명 추천
서비스 대상자는 기존의 장례지원서비스 대상자와 동일합니다. 상품에 따라 서비스 제공받을 수 있는 장례의 대상자가 다릅니다.
- 보험가시일로부터 90일 경과후 이용가능
준법감시필(모바일제 17-014호 17.1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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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질문.2) 장례지도사가 무엇인가요?
장례지원단
장례지도사는 가족의 죽음을 맞은 고객의
상심을 보살피고 복잡한 장례절차 전반을 보좌 총괄하는 비서로서의 역할
- 보험가시일로부터 90일 경과 후 이용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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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SUNE
질문.3
장례지도사는 어떤 역할을 하나요?
제례안내
일정 및 절차 안내 /문상예절 및 상복착용 안내
장례총괄 빈소설치 / 시신안치절차 동행
| | 조문객 접객 준비 / 입관일정 및 차량배차 확인 /장례비용추계서 작성
행정업무 장례식장 임대 계약 / 화장장,
납골당 및 장지 예약 / 사망진단서 발급 및 확인 / 장례 후 행정처리 절차 안내 (사망신고, 재산통합조회 )
1. 보험개시일로부터 90일 경과 후 이용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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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4
'장례용품서비스와 장례지도사
모두 이용할 수 있나요?
장례용품
장례지도사
그럼요! 모두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존의 장례용품서비스는
그대로 유지되며, 장례지도사 상담출동서비스가
추가로 제공됩니다.
- 보험가시일로부터 90일 경과후 이용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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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5
장례지원서비스 어떻게 신청하나요?
대상 피보험자(RC에게 문의하세요.)
문의 및 신청
1 1600-8204 대표번호 전화 (평일 09:00~18:00 운영) ES ARS 2번 연결 ED ARS 1번(현진시닝) 연결 후 서비스 신청 및 문의
(2) 삼성화재 홈페이지 서비스존 → 상품서비스 → 건강 → '장례지원서비스'로 접속, 신청
제공처 (주)현진시닝
- 보험가시일로부터 90일 경과후 이용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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꼭 알아두세요!
장례지원서비스 신청시 유의점 )
• 상품에 따라 서비스 제공받을 수 있는
장례의 대상자가 다르므로 장례지원서비스 대상인지 RC에게 문의하세요.
• 사망일 포함 7일 이내 신청해야 합니다.
(7일 내 미신청시 서비스 이용 불가) • 장례관리사(=도우미)는 09:00~23:00
사이 1일 1명 10시간 지원합니다. • 장례지도사는 출동 시간부터 빈소 설치시까지 1일 1명 5시간 지원합니다.
장례발생 전에도! 사전상담 요청 시 방문 상담해 드립니다.
보험개시일로부터 90일 경과 후 이용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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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험 가입 시 유의사항
보험계약 체결 전 상품설명서와 약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보험계약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되 보호한도는 본 보험회사에 있는 귀하의 모든 예금보호대상 금융상품의 해지환급금 (또는 만기시 보험금이나 사고보험금)에 기타지급금을 합하여 1인당 "최고 5천만원까지 이며5천만원을 초과하는 나머지 금액은 보호하지 않습니다. 또한 보험계약자 및 보험료 납부자가 법인이면 보호되지 않습니다. 기존에 체결하였던 계약을 해지하고 다른 보험계약을 체결 하면 보험인수가 거절될 수 있으며, 보험료가 인상되거나 보장내역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지급한도, 면책사항 등에 따라 보험금 지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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